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고양특례시·고양 데이원 스포츠 프로농구단, 연고지협약 체결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07-26 11:15 KRD7
#고양특례시 #고양 데이원 #스포츠 프로농구단 #연고지협약 #김용빈
NSP통신-이동환 고양시장(오른쪽), 허재 데이원스포츠농구단 대표이사(왼쪽) (고양특례시)
이동환 고양시장(오른쪽), 허재 데이원스포츠농구단 대표이사(왼쪽) (고양특례시)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가 25일 고양시청 평화누리실에서 데이원스포츠와 프로농구단 연고지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과 시 관계자, 김용빈 대우조선해양건설 회장, 농구단 대표이사 허재(前 국가대표 감독), 정경호 단장 등이 참석했다.

지난 6월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농구단을 인수한 데이원 자산운용과 고양특례시는 협약을 통해 고양시민의 건전한 여가문화 증진과 프로농구발전을 위해 긴밀히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G03-8236672469

데이원 자산운용은 대우조선해양건설 관계사로 신사업투자와 부동산 개발사업 뿐 아니라 최근 스포츠 구단 사업에 적극적으로 뛰어들고 있다.

특히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허재 전 국가대표감독을 구단의 대표이사로 선임해 새로운 프로농구단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NSP통신-(왼쪽부터) 데이원 스포츠 프로농구단 김승기 감독, 김형기 도시브랜드담당관, 최영수 기획조정실장, 김용빈 대우조선해양건설 회장,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데이원 스포츠 프로농구단 허재 대표이사, 전성현 선수, 정경호 단장 (고양특례시)
(왼쪽부터) 데이원 스포츠 프로농구단 김승기 감독, 김형기 도시브랜드담당관, 최영수 기획조정실장, 김용빈 대우조선해양건설 회장,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데이원 스포츠 프로농구단 허재 대표이사, 전성현 선수, 정경호 단장 (고양특례시)

한편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농구대통령 허재 대표를 중심으로 새롭게 출범하는 농구단이 고양시와 연고지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고양시가 선수단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 다가오는 2022-2023 시즌에 멋진 활약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양 데이원 스포츠 프로농구단 허재 대표이사는 “좋은 환경과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는 고양시를 연고지로 구단을 출범할 수 있게 협조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고양시민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연고프로팀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화답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