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플릭스 ‘수리남’ 9월 9일 공개…하정우·황정민·박해수 등 참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8-08 19:19 KRD7
#넷플릭스 #수리남 #9월9일공개 #하정우 #황정민
NSP통신- (넷플릭스)
(넷플릭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플릭스(Netflix)가 기대작 ‘수리남’의 공개를 9월 9일로 확정했다.

‘수리남’은 남미 국가 수리남을 장악한 무소불위의 마약 대부로 인해 누명을 쓴 한 민간인이 국정원의 비밀 임무를 수락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현실을 관통하는 탁월한 스토리텔링과 호쾌한 연출로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아온 윤종빈 감독의 첫 시리즈가 넷플릭스에 상륙한다.

G03-8236672469

한국형 갱스터 무비와 첩보전의 절정을 보여줬던 윤종빈 감독, 이번 작품에서는 낯선 나라 수리남을 장악한 한인 마약 대부와 그를 검거하기 위해 손잡은 민간인과 국정원의 흥미진진하고 비밀스러운 작전을 펼쳐 보인다.

남미를 배경으로 그가 어떤 스펙터클한 액션과 드라마를 선보일지 제작 초기부터 관심을 모았다.

‘수리남’을 기대하게 만든 또 다른 요인은 단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 기량의 배우들이다.

쌍천만 배우 하정우와 황정민, ‘오징어 게임’으로 세계적 스타로 거듭난 박해수,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조우진과 유연석 그리고 ‘듄’, ‘일대종사’, ‘와호장룡’의 장첸까지 참여하며 ‘수리남’의 빛나는 라인업을 꽉 메웠다.

목숨을 걸고 국정원의 작전에 투입된 민간인 강인구 역의 하정우, 이름조차 낯선 수리남을 장악한 희대의 사기꾼이자 마약 대부 전요환 역의 황정민, 전요환을 잡기 위해 마지막 작전을 펼치는 최창호 역의 박해수, 전요환의 오른팔이자 행동대장 변기태 역의 조우진, 전요환을 비호하는 변호사 데이빗 박 역의 유연석 그리고 수리남에서 악명 높은 중국 조직의 수장 첸진 역의 장첸, 이름만으로도 기대가 차오르는 명품 배우들이 최고의 연기 대전을 선보인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