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토스뱅크, ‘최대 연 4.5% 상품가입부터 증권계좌개설까지’ 한번에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2-08-10 09:55 KRD7
#토스뱅크 #금융상품조회 #증권계좌개설 #한국투자증권 #투자상품

‘내게 맞는 금융상품 찾기’ 서비스 선봬

NSP통신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인터넷전문은행 토스뱅크는 경쟁력 있는 제휴사 금융상품을 토스뱅크 내에서 소개하는 ‘내게 맞는 금융상품 찾기’ 서비스를 선보였다.

‘내게 맞는 금융상품 찾기’는 고객이 투자에 참고할 수 있는 다양한 금융상품을 토스뱅크 내에서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서비스다. 토스뱅크가 시장의 수많은 금융상품들 가운데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가진 상품들만 선별해 소개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번거롭게 여러 금융 앱들을 찾아다니지 않아도 모바일로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다.

서비스 출시와 함께 토스뱅크는 한국투자증권의 발행어음을 포함한 다양한 금융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소개 중인 상품들은 기존 제휴사 자체 상품보다 더욱 좋은 혜택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고, 추가적인 혜택도 제공하는 경우가 있어 고객들의 자산관리 및 투자 활용 시 더욱 유리하다.

G03-8236672469

◆한국투자증권 발행어음 연 4.5% 이자, 업계 최고 수준 = 토스뱅크의 ‘내게 맞는 금융상품 찾기’ 서비스에서 소개하는 투자상품인 한국투자증권 발행어음은 최대 연 4.5%(확정 금리, 세전)의 업계 최고 수준의 이자를 제공한다.

발행어음은 금융당국의 허가를 받은 자기자본이 4조원이 넘는 대형 금융기관만 발행할 수 있는 만기 1년 이하의 단기금융상품이다.

이번 토스뱅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발행어음은 예금처럼 한 번에 정해진 돈을 거치식으로 맡기고 정해진 기간 후 원금과 이자를 함께 돌려받는 약정식 상품이다. 최대 5000만원까지 본인의 투자 계획에 맞춰 6개월과 1년으로 거치 기간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고 6개월은 4.3%, 1년은 4.5%의 이자를 제공한다.

토스뱅크에서 소개하는 발행어음은 개인당 5000만원까지 투자 가능하고 선착순 한정 제공하는 상품으로 특판 한도 소진 시 6개월 연 3.95%와 1년 연 4.15%로 이자 수준이 변동될 수 있다.

최근 기준금리가 큰 폭으로 오르면서 예·적금처럼 가입할 때 금리가 정해져 있는 확정 금리형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안정적인 성향의 투자자들이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한국투자증권 발행어음의 상품가입은 토스뱅크와 연계된 한국투자증권 계좌만 있으면 가능하고 토스뱅크 내에서 별도 앱 설치 없이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빠르고 편리한 ‘증권계좌 만들기’ 서비스도 선봬 = 토스뱅크는 ‘내게 맞는 금융상품 찾기’ 서비스와 함께 토스뱅크 내에서 증권사 주식거래 시 필요한 증권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증권계좌 만들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첫 서비스 대상 증권사는 한국투자증권으로 토스뱅크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토스뱅크 내에서 한국투자증권 뱅키스(BanKis) 증권계좌를 1인 1계좌까지 개설할 수 있다.

증권계좌 신규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증권계좌 개설 신규 고객에게는 한국투자증권 온라인금융상품권 1만원을 5000명까지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국내 주식 1주 추첨 지급 및 주식 거래 시 발생하는 수수료 평생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해외거래를 신청한 고객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해외주식 거래 시 이용할 수 있는 10달러(1만 3085원)를 제공한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내게 맞는 금융상품 찾기 서비스를 통해 현재 시장에서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는 투자상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고, 클릭 몇 번만으로 증권계좌 개설까지 완료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