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빛소프트 오디션 새로운 마우스 모드 선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8-12 08:52 KRD7
#한빛소프트(047080) #오디션 #마우스모드
NSP통신-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PC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서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마우스 모드’를 선보였다.

오디션에 따르면 화살표에 맞춰 키보드의 방향키를 입력하는 기존 방식과 달리 마우스 모드는 화면에 표시되는 리듬볼을 노트에 맞춰 마우스로 움직여서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이다.

특히 피니쉬 구간에서 마우스를 흔드는 손쉬운 조작으로 멋진 댄스를 선보일 수 있어 초보자부터 고수까지 모두가 함께하는 댄스 파티를 즐길 수 있다.

G03-8236672469

마우스 모드는 기타 모드에 이어 선보이는 새로운 조작 방식의 콘텐츠다. 기타 모드의 경우 오디션 전용 기타 컨트롤러를 사용하면 실제 기타를 연주하는 듯한 기분을 낼 수 있었다.

오디션은 전용 컨트롤러 없이도 누구나 쉽게, 새로운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연구해 왔으며, PC 이용자 대부분이 보유하고 있는 마우스를 활용한 모드를 개발했다.

오디션은 마우스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25일 점검 전까지 마우스 모드 플레이 시 경험치 1.5배 혜택과 함께 ‘올여름 마우스 모드로 신나게 Shake~it Shake~it’ 이벤트를 전개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유저 친화적인 운영으로 보답하는 오디션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과 함께 캐릭터가 춤추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이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