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웅진식품, 하늘보리 콜라보 에디션 10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8-17 10:34 KRD7
#웅진식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웅진식품은 문화유산 방문 캠페인과 함께한 하늘보리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한다.

문화유산 방문 캠페인은 문화재청과 한국문화재재단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우리나라의 문화유산을 보존, 전승하고 전통문화의 우수성과 아름다움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웅진식품은 ‘하늘보리와 함께 걷는 우리 문화유산’을 컨셉으로, 우리나라 전통 곡물차인 보리차의 대표 브랜드로서 K-TEA, K-CULTURE를 알리기 위해 문화유산 방문 캠페인과 함께 콜라보를 진행한다.

NSP통신-하늘보리 스페셜 에디션 (웅진식품 제공)
하늘보리 스페셜 에디션 (웅진식품 제공)

이번 하늘보리 콜라보 에디션에서는 안동 도산서원, 경복궁, 경주 석굴암 등 전국 문화유산을 각 테마별로 묶은 10개의 방문코스 별 대표 문화유산을 만나볼 수 있다. 각 패키지에는 아티스트 홍원표 작가의 캐릭터 ‘바라바빠’를 활용해 귀엽고 사랑스럽게 표현된 문화유산이 담겼다.

웅진식품 하늘보리 관계자는 “우리땅에서 자란 100% 국산 보리로 만든 대한민국 대표 보리차 하늘보리가 한국의 역사가 살아 숨쉬는 문화유산 방문 캠페인과 함께 특별한 패키지를 제작하게 됐다”며 “이번 콜라보 에디션을 통해 일상 속에서 우리 문화유산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하늘보리와 함께 여유의 순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