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텔라 아르투아, 이태원에 '프리츠 아르투아'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8-17 12:18 KRD7
#스텔라 아르투아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스텔라 아르투아가 레스토랑 ‘프리츠 아르투아(Frites Artois)’를 서울 이태원에 연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작년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팝업 레스토랑 프리츠 아르투아를 올해 상시 운영 레스토랑으로 다시 오픈한다.

‘프리츠 아르투아’는 방문객에게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와 ‘프리츠’ 등 벨기에 대표 음식이 만들어내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레스토랑이다.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스텔라 생맥주를 제공하는 고급 바 테이블인 ‘바 아르투아(Bar Artois)’와 이국적인 정취를 자아내는 야외 테라스도 갖췄다.

G03-8236672469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벨기에 대표 맥주와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이색 다이닝 공간을 트렌드의 메카 이태원에 다시 열었다”며 “소비자들에게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누리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스텔라 아르투아는 오픈을 기념해 서울을 배경으로 특별 디자인한 한정판 전용잔 ‘서울 에디션’ 챌리스, 앞치마, 실리콘 테이블 매트, 캄포도마 등을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브랜드 굿즈로 선보인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