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영애 근황, 올 핑크룩 행사장 참석…기품 넘치는 ‘우아함+미모’ 여전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4-05 00:47 KRD7
#이영애
NSP통신- (구찌&포토그래퍼 이영학)
(구찌&포토그래퍼 이영학)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영애가 한 명품 브랜드 행사장에 참석, 오랜만에 공개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영애는 지난 3일 서울 청담동 구찌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구찌 ‘플로라 아카이브 전시회’ 공식 오픈 기념 행사에 올 핑크의 화사한 패션으로 참석, 변함없는 미모와 품격있는 우아한 자태를 과시했다.

이영애는 이날 구찌 대표 아이콘인 ‘플로라(꽃무늬)’의 우아한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하는 배우로 특별 초청돼 이태리에서 직접 공수돼 온 다양한 플로라 아카이브 전시 제품들을 둘러보는 등 자리를 빛냈다.

G03-8236672469

또 ‘실크 아티잔 코너’에 들러 피렌체에서 온 구찌 장인들의 실크 스카프 제작 과정 시연을 지켜보며, 자신의 이니셜 ‘LYA’가 페인팅된 실크 스카프를 선물받고 직접 착용해 보는 등 시간을 보냈다.

이영애 근황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 아이의 엄마 맞아”, “시간을 역행하는 방부제 미모”, “올 핑크룩 봄의 전령사가 따로 없네”, “숨길 수 없는 우아함, 기품” 등 다양한 반응으로 반가움을 보였다.

한편 구찌 ‘플로라 아카이브 전시회’는 오는 17일까지 2주간 열리며, 구찌 ‘실크 아티잔 코너’는 5일까지 일반 관람객에게 공개된다.

NSP통신
NSP통신
NSP통신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