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고! 살집’ 김나영, 은평구 역촌동 다세대주택 ‘오늘의 집’ 픽 소개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9-05 13:56 KRD7
#김나영 #매일경제TV #고!살집 #리포터 #슬기로운주거생활
NSP통신-▲매일경제TV 고!살집 코너 슬기로운 주거생활 화면 캡처 (사진 = 매일경제TV 제공)
▲매일경제TV 고!살집 코너 슬기로운 주거생활 화면 캡처 (사진 = 매일경제TV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경제채널 매일경제TV 부동산 종합 프로그램 ‘고! 살집’(MC 권영찬, 고종완) 인기코너 ‘슬기로운 주거생활’에서는 ‘오늘의 집’으로 서울시 은평구 역촌동 소재 다세대주택에 대해 알아봤다.

코너 진행자인 김나영 리포터는 지난 2일 방송에서 해당 주택을 직접 방문해 입지 및 주변환경, 외·내관, 설계 구조 및 옵션 등을 살펴보고 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다.

김 리포터는 이 주택에 대해 “오늘의 집은 뛰어난 인프라를 자랑하는 은평구 역촌동의 한 다세대주택으로 누구나 살기 좋은 다양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라며 “6호선 역촌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서울과 수도권 중심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다양한 교통망과 도로망을 갖추고 있다”고 소개했다.

G03-8236672469

또 “인근에 대형 마트와, 병원, 학교까지 자리잡고 있어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데다 인근 연신내역에는 GTX-A노선이 들어설 계획으로 미래가치가 높다”고 덧붙였다.

‘슬기로운 주거생활’은 내집 마련을 꿈꾸는 시청자들을 위해 마련된 ‘고!살집’ 코너로 전원주택부터 아파트까지 주거 인프라 및 분양 등의 정보를 김나영 리포터의 발품과 통통튀는 입담으로 전달해 주고 있다.

한편 김나영 리포터가 출연하는 매일경제TV ‘고! 살집’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토요일 오후 6시와 일요일 오전 6시, 월요일 오전 2시에는 재방이 이뤄진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