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리아센터, 쇼핑매니저 통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9-20 09:07 KRD7
#코리아센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가 운영하는 최저가 가격비교 '에누리닷컴'은 쇼핑몰 자동 로그인 서비스 ‘쇼핑매니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핑매니저는 평소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을 연결해두면 추가 로그인 없이 제품 구입부터 최저가 검색, 포인트 적립까지 모든 것이 한 번에 이뤄지는 원스톱 서비스다.

특히 각 쇼핑몰 별 구매내역과 배송정보, 쇼핑몰 및 카드사 할인 소식, 월간 구매 성향 및 적립 혜택 등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쇼핑리포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NSP통신-쇼핑매니저 프로모션 (에누리 가격비교 제공)
쇼핑매니저 프로모션 (에누리 가격비교 제공)

에누리는 10월 31일까지 쇼핑매니저에 쇼핑몰 연결 이력이 없는 회원 중 이벤트 기간 내 G마켓, 11번가, 옥션, 티몬에 처음 연결한 회원 모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G03-8236672469

또한 쿠팡, 이마트, 신세계몰, 홈플러스 등 쇼핑매니저를 통해 연결 가능한 27개의 쇼핑몰을 등록하면 누구나 이(e)머니를 각각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고, 여러 개의 쇼핑몰에 연결한 회원은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 와인셀러, 코지마 발마사지기,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등 총 33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연결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에누리 관계자는 “쇼핑매니저는 자주 쓰는 쇼핑몰을 연결해 놓고 제품 구입부터 최저가 검색, 포인트 적립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다”라며, “매번 번거롭게 로그인할 필요 없이 한곳에서 스마트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에누리만의 특별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