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평택해경, 평안밀안 푸른나무 어린이집 아이들과 가을 나들이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2-09-23 15:37 KRD7
#평택해양경찰서 #평안밀안푸른나무 #어린이집 #가을나들이 #서정원서장

변상옥 정비 계장 “필요한 곳 어디든 찾아 행복 나눔을 실천할 것”

NSP통신-평택해양경찰서 장비관리과 직원들이 푸른나무어린이집 아이들이 함께 동물원 서울 어린이 대공원을 방문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평택해양경찰서)
평택해양경찰서 장비관리과 직원들이 푸른나무어린이집 아이들이 함께 동물원 서울 어린이 대공원을 방문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평택해양경찰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평택해양경찰서(서장 서정원)는 23일 장애 아동을 전담하는 평안밀알 푸른나무 어린이집 아이들과 가을 나들이를 다녀왔다.

평택해양경찰서 장비관리과 직원들은 장애아 전문 푸른나무어린이집 아이들이 코로나19 확산으로 현장 활동을 못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직원들의 의견을 모아 가을 나들이에 직접 동참했다.

또 현장보조 활동 외에도 집안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사용하라고 성금 30만원을 모아 마음을 전달했다.

G03-8236672469

푸른나무 어린이집 관계자는 “우리 아이들은 장애를 가지고 있어 야외 활동을 위해서는 아이 한 명당 한 사람의 보조자가 꼭 필요하다”며 “평택해양경찰서 직원들이 찾아와 도우미 역할을 해줘서 아이들이 오랜만에 현장체험 활동을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변상옥 평택해경 정비계장은 “아이들이 동물원에 가고 싶어도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우려 때문에 보조자를 구할 수 없어 못 간다는 소식을 듣고 직원들과 상의해 동참하게 됐다”며 “국민들의 봉사자로서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 든 찾아 행복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