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T알파 쇼핑·대전충남양돈농협, 양돈농가 판로 확대 위한 업무협약 체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1-16 23:27 KRD7
#KT알파(036030) #대전충남양돈농협 #양돈농가판로 #업무협약

KT알파 쇼핑, 대전충남양돈농협과 양돈농가 판로 확대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NSP통신- (KT알파 쇼핑)
(KT알파 쇼핑)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KT알파 쇼핑이 지역 양돈농가 판로 확대를 위해 대전충남양돈농협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한다.

KT알파 쇼핑은 지난 15일 대전충남양돈농협과 업무 협약(MOU)를 체결하고, 대전 충남 지역에서 생산하는 한돈 신선육, 가공식품 등 우수 상품의 국내외 판로 지원을 위해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KT알파 쇼핑과 대전충남양돈농협은 양사가 보유한 역량을 활용해 대전충남양돈농협의 우수 상품을 공동 발굴하고 KT알파 쇼핑의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G03-8236672469

KT알파 쇼핑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토대로 TV 방송뿐만 아니라 TV앱,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제휴 온라인몰, 해외 수출 등 KT알파 쇼핑이 보유한 다양한 유통채널을 활용해 판로 확대에 적극 힘쓸 계획이다.

KT알파 정기호 대표는 “대전충남양돈농협과의 긴밀한 협력 체계 구축을 통해 양돈농가의 소득 증대와 지속 가능한 양돈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지속적인 상생을 이뤄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전충남양돈농협 이제만 조합장은 “이번 MOU를 통해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로 확보를 지원하고 소비자에게는 고품질의 안전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농가 및 소비자, 지역 사회와 상생 발전 체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알파 쇼핑은 밀양시, 제주경제통상진흥원, 중소기업유통센터 등과의 업무 협약을 토대로 중소기업의 유통 판로 확대 및 매출 증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속 노력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