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신규 용병 및 조력자 그룹 ‘백의 악마’ 6인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1-25 15:21 KRD7
#네오위즈(095660) #브라운더스트 #백의악마6인
NSP통신- (네오위즈)
(네오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 신규 용병 및 조력자 그룹 ‘백의 악마’ 6인을 추가했다

먼저 5성 공격형 복수의 ‘카임’은 타로스에서 비밀스럽게 활동을 시작한 집단인 백의 악마의 리더로, 타로스의 밴시들을 멸망시킨 벨페른과 뮤즈에게 복수를 꿈꾸고 있다. 그의 조력자 ‘벨레드’는 자신의 어머니가 벨페른과 뮤즈에게 죽는 것을 목격 후 카임을 따라다니며 복수를 꿈꾸고 있다.

5성 지원형 파멸의 ‘크로셀’은 라가레스를 부활 시킬 방법을 연구하고 조사 중인 뛰어난 과학자이다. 최근 고대 소악마의 부활을 성공 시켰다. 크로셀의 조수이자 조력자인 ‘키마리스’는 마법과 연구에 놀랄 정도로 재능을 가진 인물이다.

G03-8236672469

4성 마법형 원한의 ‘이블린’은 백의 악마라고 불린다. 귀여운 것을 매우 좋아하며, 모든 것을 귀여움으로 판단한다. 그녀의 조력자 ‘세이아’는 벨페른을 물리치고 밤세계를 바로잡을 수 있는 것은 라가레스의 부활뿐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신화 콘텐츠의 편의성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먼저 한 번에 최대 99개를 신화 룬을 소환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또 신화 룬 강화의 경우 단계에 따라 누적 경험치를 부여, 이를 합산하여 일정량에 도달하게 되면 룬 강화 진행이 가능하다. 강화의 레벨에 따라 요구되는 신화 룬은 기존과 동일하다.

이와 함께 신규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위한 특별한 지원이 준비됐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