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상하농원, 연말분위기 물씬 산타빌리지 이벤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11-29 12:01 KRD7
#상하농원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상하농원이 연말을 맞이하여 파머스 빌리지의 숙박 패키지인 '산타빌리지' 패키지를 포함하여, 산타 컵케이크 만들기, 크리스마스 시크릿 이벤트, 터키투고 세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산타빌리지' 패키지는 파머스 빌리지 및 글램핑의 숙박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되며 '사랑을 전하는 산타가 사는 마을' 이라는 컨셉으로 고객들에게 상하농원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이고 다양한 체험을 포함한다. 체크인시 프론트에서 고객들을 '사랑을 전하는 산타'로 임명한다는 의미로 산타모자와 함께 업사이클링 diy키트, 크리스마스 엽서 및 볼펜이 담긴 산타 주머니를 증정하며, 먹이주기 체험 쿠폰, 산타 컵케이크 만들기 체험 쿠폰, 3만 5000원의 메리 다이닝 디너쿠폰이 제공되어 고객들에게 객실 안과 밖 모두에서의 풍성한 크리스마스 경험을 선사한다.

NSP통신-산타빌리지 (상하농원 제공)
산타빌리지 (상하농원 제공)

체험교실에서는 12월 한달 동안 크리스마스 쿠키 장식을 활용한 ‘산타 컵케이크’ 만들기 체험을 진행하며, 12/24~25에는 산타가 선물을 전달해주는 파머스 빌리지 ‘시크릿 산타’ 이벤트와 함께 파머스 카페에서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캐롤 공연, 신메뉴 주문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모든 입장객이 따뜻하고 풍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한편, 상하농원의 터키 투고는 셰프만의 특별한 염지기법으로 5일동안 숙성한 칠면조 구이와 수제 피클, 샐러드, 버섯볶음, 매쉬 포테이토, 그레이이 소스, 크린베리소스로 구성 되어있으며, 같은 조리방법으로 조리한 로스트 치킨을 단품으로도 만나 볼 수 있다.

G03-8236672469

이달 30일까지 터키 투고 예약시 15%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혜택도 제공하며, 상하농원 터키 투고 가격은 36만원, 로스트 치킨 3만 9000원으로 7일전 예약이 필수이다.

상하농원 관계자는"객실 안과 밖에서 능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체험들로 이색적인 겨울 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구성으로 준비했다."며"상하농원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