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방송MC로 활동 중인 개그맨 권영찬 교수(커넬대 한국캠퍼스)는 다음 달 중순 한 중견기업에 명사 초청돼 임직원 대상으로 동기강화 특강을 진행한다.
25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권 교수는 이날 ‘2023년 계묘년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라는 주제로 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그는 이번 강연에서 인기 개그맨이자 방송인, 그리고 사업가로서 활발히 활동하던 차에 찾아든 주식투자실패, 누명쓴 억울한 옥살이, 세트장 사고 등 숱한 고난을 이겨내고 나락에서 기적적으로 지금의 자리에 설 수 있었던 자신의 삶의 지난 여정을 들려준다.
또한 이를 통해 이 업체 임직원들이 바라는 성공과 행복을 위한 동기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이를 강화시킬 수 있는 마음의 단련법에 대해서도 귀띔해 준다. 또 성공에만 집중하지 말고 성장을 목표로 자기계발에 더욱 노력한다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음을 여러 사례를 찾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권영찬 교수는 현재 매주 금요일 오후 방송되는 매일경제TV ‘고!살집’ MC로 활약 중이다. 그는 오는 3월 초 KT여의도웨딩컨벤션에서 진행되는 CEO아카데미에 초청돼 강연을 가질 예정이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