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얼짱 박경희, 7인조 걸그룹 ‘투란’ 데뷔…예명 ‘한비’로 활동 예정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5-30 01:16 KRD7
#박경희 #한비 #투란
NSP통신- (스타프로엔터테인먼트)
(스타프로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얼짱출신 박경희가 걸그룹 데뷔 소식으로 화제다.

소속사 스타프로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경희(예병 한비)가 실력파 신인 걸그룹 투란(TURAN) 멤버로 조만간 데뷔를 앞두고 있다.

한비는 키 169cm, 체중 47kg의 늘씬한 체형에 볼륨감 있는 몸매를 소유하고 있으며, 탤런트 김현주와 정혜영을 절묘하게 믹스해 놓은 듯한 미모로 얼짱 화제가 됐던 인물이다.

G03-8236672469

2년 전에는 가수 데뷔를 준비 중이라는 근황이 전해지면서 또 한차례 온라인을 뜨겁게 달궈내기도 했던 그는 그 동안 계속해 노래와 춤, 연기 등 연습에 매진하며, 가수 활동을 차근차근 준비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관계자는 “투란이 지난 4월 데뷔 싱글앨범 녹음과 지난 20일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모두 맞춰 출격만을 앞두고 있다”며 “투란은 반짝 등장했다가 조용히 사라지는 걸그룹이 아닌 실력으로 승부해 끝까지 가요계에서 살아남는 걸그룹이 되기위해 오랜 연습기간을 두고 철저히 실력을 쌓아온 만큼 이들의 등장해 주목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한비를 비롯해 채은 이경 세빈 리안 류지 엘리샤 7명의 멤버로 결성된 투란은 늦어도 올 여름 데뷔한다는 목표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