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산도시공사, 소비자중심경영 ‘시민의 Needs’ 뜻 모아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3-02-15 15:02 KRD7
#안산도시공사 #임직원 #소비자중심경영 #공정거래위원회

공정거래위 CCM 재인증 및 사업장 서비스 품질 개선 추진

NSP통신-안산도시공사 소비자중심경영 위원회 부서별 CCM계획 발표 모습. (안산도시공사)
안산도시공사 소비자중심경영 위원회 부서별 CCM계획 발표 모습. (안산도시공사)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안산도시공사(사장 서영삼)가 올해도 소비자중심경영(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목표인 ‘시민의 Needs를 반영한 안정적인 고품질 서비스 제공’ 달성을 위해 힘껏 뛴다.

공사는 15일 소비자중심경영 위원회를 열고 부서별 CCM계획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사업별 추진계획 발표 이후 토론이 이어졌으며 올해 소비자중심경영 목표 달성을 위한 고객 서비스 강화에 뜻을 모았다.

공사는 올해 ▲고객만족 경영체계 강화 ▲고객중심 소통활동 강화 ▲고객 지향적 업무서비스 개선 등 3대 전략방향을 통해 소비자중심경영활동을 추진한다.

G03-8236672469

우선 지난 2021년 12월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받은 2년 유효기간의 CCM 인증을 갱신하며 각 사업장 실정에 맞춰 제작된 CCM 매뉴얼이 적절하게 이행되고 있는지 수시로 점검한다.

아울러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고객접점부서에 근무하는 각 시설 고객응대 근로자를 대상으로 맞춤 교육을 시행하며 시민모니터링을 통해 수시로 서비스 실태를 점검한다.

공사는 또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각 사업장 서비스 품질 개선에 힘을 모은다. 우선 체육시설 대관 편의성 향상을 위해 공사 누리집 회원 계정으로 모든 체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차세대 대관 시스템을 구축한다.

지난해에 공영주차장 4곳에 도입한 ‘스마트 주차 서비스’를 올해 확대하며 교통약자 이동지원 서비스인 ‘하모니콜’ 편의성 강화를 위한 지능형 특허기반 최신 관제시스템도 도입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이용고객으로부터 불편사항이 접수된 시설 및 노후시설 개선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한편 고객안전과 관련한 시설점검도 상시적으로 진행한다.

서영삼 안산도시공사 사장은 “시민 감동경영 실현을 위해 올 한해도 임직원 모두 ‘오늘의 시민 감동으로 내일의 행복 안산을 열다’는 마음가짐으로 업무에 임하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