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의식 완주군의원, 전국지역신문협회 선정 의정대상 수상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3-06-30 13:09 KRX7
#완주군의회 #유의식 완주군의원 #의정대상 #지역신문의 날 #기초의원
NSP통신-유의식 완주군의원이 지난 29일 전국지역신문협회 선정 기초의원 부분 의정대상을 수상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완주군의회)
유의식 완주군의원이 지난 29일 전국지역신문협회 선정 기초의원 부분 의정대상을 수상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완주군의회)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완주군의회 유의식 의원이 지난 29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 열린 ‘제20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기초의원 부분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전국지역신문협회에서 주최한 이날 기념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당대표를 비롯한 정·관계 인사들과 언론단체장, 지역신문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으며, 각 부분별 유공자를 선발해 시상했다.

전북지역에서는 유의식 의원은 비롯해 10명의 인사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G03-8236672469

전국지역신문협의에서는 유의식 의원이 재선으로 인권, 환경, 지역경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의정활동을 펼쳐 기초의원의 역량을 뛰어넘는다는 평가하고, 수상의 이유를 밝혔다.

유의식 의원은 “모든 의정활동을 주민을 중심으로 주민들의 행복을 위해 노력했을 뿐”이며, “집행부에 대한 지적보다는 대안제시를 위해 노력한 의정활동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유 의원은 “앞으로도 건강한 의정활동을 통해 완주군민이 주인이 되는 완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주민을 위한 참된 봉사자가 되기 위해 더욱 매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전국지역신문협의회는 전국 340여개 지역 언론사를 회원으로 두고 있으며, 매년 ‘지역신문의 날’행사를 통해 우리 사회 각 분야에 탁월한 성과를 거둔 인물을 선정해 수상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