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백화점 대구점, 아이돌 트레이닝 교육기관 ‘뮤닥터 아카데미’ 오픈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3-10-18 13:26 KRX7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대구점 #아이돌트레이닝 #뮤닥터아카데미 #대구시

대구·경북 최초로 롯데백화점 대구점에 오픈…백화점 문화시설 등도 함께 지원

NSP통신-올해 7월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오픈한 뮤닥터 아카데미 수업사진 (사진 = 롯데백화점 대구점)
올해 7월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오픈한 '뮤닥터 아카데미' 수업사진 (사진 = 롯데백화점 대구점)

(대구=NSP통신) 최병수 기자 = 롯데백화점 대구점 9층 아동·유아 매장에 오는 31일 아이돌 트레이닝 전문기관인 ‘뮤닥터 아카데미’가 오픈한다.

‘뮤닥터 아카데미’는 설립 이후 국내에서 가장 많은 오디션 합격자를 배출해 낸 오디션 전문 교육기관으로 국내 연예기획사가 필요로 하는 아이돌 스타 인재를 전문적으로 발굴 및 양성하고 있다.

서울 강남 본원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대전에 직영점을 운영 중이며 이번에 대구·경북 지역 최초로 롯데백화점 대구점에 입점 한다.

G03-8236672469

‘뮤닥터 아카데미’측은 ’아이돌 스타를 꿈꾸는 지역 인재들을 위해 서울 본점의 보컬·댄스 강사진이 매주 대구를 방문해 교육을 진행하며 월 8회 이상의 기획사 오디션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수강생을 위해 문화홀을 활용한 무대 퍼포먼스 촬영 등 백화점의 다양한 문화시설 등도 함께 지원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김대원 라이프스타일 팀장은 “백화점이 단순한 쇼핑공간을 넘어 고객의체험과 교육을 지원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변해가고 있다”며 “앞으로 롯데백화점 대구점이 지역 인재 발굴에도 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