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영양군·전아연 울산광역시지부, 도농상생 직거래 행사 개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3-10-27 16:08 KRX7
#영양군 #오도창군수 #전국아파트연합회 #직거래장터
NSP통신-영양군은 대규모 도시아파트 대상 전략적 통합마케팅을 추진을통한 지역농업 활성화 및 인구소멸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27일부터 2일간 울산광역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와 함께 도농상생 영양군 농특산물 직거래 행사 를 개최한다. (사진 = 영양군)
영양군은 대규모 도시아파트 대상 전략적 통합마케팅을 추진을통한 지역농업 활성화 및 인구소멸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27일부터 2일간 울산광역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와 함께 ‘도농상생 영양군 농특산물 직거래 행사’ 를 개최한다. (사진 = 영양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영양군(군수 오도창)은 대규모 도시아파트 대상 전략적 통합마케팅을 추진을통한 지역농업 활성화 및 인구소멸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27일부터 2일간 울산광역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회장 임길홍, 이하 울아연)와 함께 ‘도농상생 영양군 농특산물 직거래 행사’ 를 개최한다.

영양군은 영양고추유통공사와 이달 20일 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이하 전아연)와 ‘전략적 파트너쉽을 통합 도농상생 업무협약’ 을 맺었으며, 대구우방드림시티 직거래 행사를 성공적으로 추진하고 울산광역시에서 두 번째 대규모 아파트 소비자 대상 도농상생 직거래를 추진했다.

이번 행사는 7000세대가 넘는 아파트 밀집지역에서 추진하는 만큼 영양군 유통지원과가 총괄하고 농업축산과에서 함께 참여했으며 영양고추유통공사, 로컬푸드직매장, 생산농가가 품질이 우수한 건고추, 고춧가루, 나물류 등 우수 농특산물로 울산광역시 소비자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G03-8236672469

임길홍 울아연회장은 “이번 도농상생 직거래 행사 추진으로 울산광역시 아파트 소비자들이 영양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접하게 되어 기쁘고 영양군 생산농가와 지역농업을 살리기 위해 울아연이 적극적으로 동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이번 직거래 행사는 영양군이 울산광역시민을 만나는 첫걸음이고 대구에 이어 대규모 도시아파트 소비자 공략을 위한 큰 도약이 된다는 점에서 의미하는 바가 매우 크다”며 “전략적 통합마케팅을 통해 대도시 아파트단지 중심의 판로개척에 앞장서 나갈 것이며,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 소통하고 공감하는 도농상생의 장을 확대하여 영양군을 전국에 알려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전아연 울산광역시지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