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국힘 경기도의회-제주도의회, 소통·교류·협력 방안 논의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3-11-02 14:12 KRX7
#국민의힘도의회 #간담회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교류협력 #김정호대표의원

제주특별자치도의회서 김정호 대표의원 등 52명 경기도의원 우호협력…광역간 소통 기회 확대

NSP통신-2일 제주특별자치도의회를 방문한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의원들이 간담회를 통해 교류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사진 =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2일 제주특별자치도의회를 방문한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의원들이 간담회를 통해 교류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사진 =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도의회 김정호 국민의힘 대표의원을 비롯한 52명의 국민의힘 소속의원들이 2일 제주특별자치도의회를 방문해 간담회를 통해 교류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은 제주도의회 김경학 의장, 김황국 부의장, 현기종 국민의힘 대표의원과 소속 의원들이 함께한 금일 행사를 통해 광역의회 위상 강화 및 권한 확대를 위한 우호협력을 다지는 계기가 됐다.

김정호 대표의원은 “제주도의회는 지방자치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지역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제주도의 발전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제주도의회와 협력해 광역자치발전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G03-8236672469

현기종 대표의원은 “오늘 간담회를 통해 제주특별자치도의회가 경기도의회와 교류협력의 새로운 장이 마련되었길 바라며 국민의힘이 가교 역할을 충실해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또 “다시 한번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방문을 기쁘게 환영한다”라고 말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소속 의원들은 현장정책회의 1일차에서 예산안 심사 이론과 실제, 미국 대선을 통해 본 우리나라 선거라는 강의 중심 수업을 들었다.

2일차인 오늘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의원들은 제주도의회를 방문해 광역의회 간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으로 광역의회 발전 방안을 모색하게 된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