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진석·신나연·김윤선 용인시의원, 경기언론인협회 기초의원 의정 대상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3-11-07 14:41 KRX7
#김진석시의원 #신나연시의원 #김윤선시의원 #용인특례시의회 #의정대상

주민복리 증진 및 지역발전 견인해 온 공로 인정 받아 수상의 영광

NSP통신-김윤선(왼쪽부터)·신나연·김진석 용인시의원이 제5회 경기언론인협회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용인특례시의회)
김윤선(왼쪽부터)·신나연·김진석 용인시의원이 제5회 경기언론인협회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용인특례시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김진석·신나연·김윤선 용인시의원이 6일 오후 경기언론인협회의 주최로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5회 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의원들은 시정현안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고 시정에 반영되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심도 있는 질의와 전문성 있는 지식을 바탕으로 예산 낭비 요인을 제거하는 등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주민복리 증진 및 지역발전을 견인해 온 공로를 인정 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김진석 의원은 “시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더 가까이에서 시민의 목소리를 더 많이 듣고, 시민들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기 위한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하라는 뜻으로 주신 상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시민의 복지증진과 편익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신나연 의원은 “더 열심히 일 하라는 뜻으로 받고 제대로 하겠다.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을 위해 세심하게 살피고 끊임없이 노력하며 참신하고 신뢰받는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했다.

김윤선 의원은 “뜻깊은 상을 받게 돼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며 의정 활동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