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상주시 북문동, 상주준법지원센터와 '주거환경개선 사업' 실시

NSP통신, 김대원 기자, 2024-01-18 21:37 KRX7
#상주시 #상주준법지원센터 #주거환경개선사업

저소득취약가구의 생활 여건 개선을 위한 나눔 봉사활동 실천

NSP통신-상주시 북문동에서는 지난 17일 상주준법지원센터와 함께 관내 취약계층의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진 = 상주시)
상주시 북문동에서는 지난 17일 상주준법지원센터와 함께 관내 취약계층의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진 = 상주시)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상주시 북문동(동장 신종원)은 지난 17일 상주준법지원센터(소장 권현철)와 함께 관내 취약계층의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주거환경개선사업 대상은 부부가구로, 주거환경이 열악하고 정리 정돈이 서툴러 북문동 맞춤형복지팀에서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해오며 각종 민간자원을 연계해나가고 있다.

이날 상주준법지원센터 사회봉사 명령을 받은 대상자들은 주거환경개선사업 수혜가구에 방문하여 적재된 쓰레기를 배출하고 주택 내외부를 구석구석 청소하여 대상자가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았다.

G03-8236672469

신종원 북문동장은 “열심히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사회봉사 대상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건강, 일상생활 등의 복합적인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지 못하는 소외계층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실천하여 현장중심의 소통행정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