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여수을 권오봉 후보, ‘재정 전문가 통합정치’ 선거사무소 개소

NSP통신, 서순곤 기자, 2024-01-21 16:28 KRX7
#권오봉 후보 #여수시을

20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열고 본격 선거전 돌입

NSP통신-더불어민주당 여수을 권오봉 예비후보가 20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전 돌입했다. (사진 = 권오봉 사무소)
더불어민주당 여수을 권오봉 예비후보가 20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전 돌입했다. (사진 = 권오봉 사무소)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더불어민주당 여수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권오봉 전 여수시장이 20일 많은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개소식에는 신순범, 최도자 전 국회의원을 비롯한 전·현직 시도의원, 정병진 전 의정동우회 회장, 지역 농협조합장, 주민자치회, 교계 원로 목사, 독립유공자, 외식협회, 숙박업 협회, 대한제과협회, 여순사건 유족회 등 각 계층 리더들과 지지 시민들이 자리를 함께해 권오봉 후보자를 응원했다.

참석 시민들의 뜨거운 박수와 환호로 등장한 권오봉 후보자는 여수시장 행정 경험과 중앙정부부처 재임 이력을 언급하며 “국회의원은 시민위에 군림하는 벼슬이 아니라 시민의 종이 되어야 한다”며 “제가 경험한 이력들은 나 혼자만의 것이 아니라 우리 지역 발전을 염원하는 시민들의 것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그러면서 “진정 우리 시민들이 원하는 정치는 국회의원이 지역에서 골목대장 역할 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지역을 위해 중앙에서 예산을 가져오고 또 시민들을 하나로 뭉치게 하는 통합의 정치를 하는 것”이라며 후보자로서의 소신을 밝혔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 참석한 시민들은 권 후보자의 재정전문가로서의 경력과 전문적인 식견 그리고 깨끗하고 정직한 모습에 많은 호응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