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구미도시공사 구미시승마장, 강습용 마필 기증식 개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4-01-29 16:15 KRD7
#구미시 #구미도시공사 #구미시승마장 #마필기증식

승마 강습에 적합한 명품 제주마 기증으로 구미시승마장·유소년승마단 활성화에 기여

NSP통신-구미도시공사 구미시승마장은 유소년승마단 학부모회(자모회)에게 지난 24일 강습용 마필을 전달받고 기증식을 개최했다. (사진 = 구미도시공사)
구미도시공사 구미시승마장은 유소년승마단 학부모회(자모회)에게 지난 24일 강습용 마필을 전달받고 기증식을 개최했다. (사진 = 구미도시공사)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구미도시공사(사장 이재웅) 구미시승마장은 유소년승마단 학부모회(자모회)에게 지난 24일 강습용 마필을 전달받고 기증식을 개최했다.

이번에 기증받은 제주마 ‘깨비’ 는 밤색의 제주마로서 체형이 장애물 훈련에 적합하고, 품성이 온순하고 활발하여 승마 강습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로써, 구미시승마장은 총 43필의 강습마를 보유하게 됐으며 유소년과 이용회원들을 대상으로 프로그램별 다양한 강습과 승마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유소년승마단 학부모회 김시영 대표는 “이번 승용마 기증을 통해서 더 많은 미래 승마 인재들이 양성되길 바라며, 구미시승마장과 유소년승마단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기증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구미도시공사 이재웅 사장은 “강습용 말을 기증해준 유소년승마단과 학부모회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마필 기증으로 유소년 및 이용회원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인 강습을 운영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유소년승마단 및 구미시승마장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습용 말을 기증해준 구미시승마장 유소년승마단은 2023년 기준 5개의 전국승마대회에서 총 49부문을 입상하는 탁월한 성적을 거둔 바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