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문경시 상수도사업소, '상수도 대행업자 간담회' 개최

NSP통신, 김대원 기자, 2024-02-02 17:53 KRX7
#문경시 #신현국시장 #상수도사업소 #간담회

설 연휴 비상 급수대책 및 응급복구 시 유의사항 당부

NSP통신-문경시 상수도사업소는 지난 1일 다가오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시민들이 상수도를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상수도 급수공사 대행업자 10개사 대표와 상수도 대행업자 간담회 를 개최했다. 문경시청 전경 (사진 = 문경시)
문경시 상수도사업소는 지난 1일 다가오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시민들이 상수도를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상수도 급수공사 대행업자 10개사 대표와 '상수도 대행업자 간담회' 를 개최했다. 문경시청 전경 (사진 = 문경시)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문경시 상수도사업소(소장 김순섭)는 지난 1일 다가오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시민들이 상수도를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상수도 급수공사 대행업자 10개사 대표와 '상수도 대행업자 간담회' 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설 연휴 비상 급수 대책을 수립하고 상수도 누수 응급 복구를 위한 비상 근무조 편성 및 비상 연락망 상시 유지를 당부했다.

또한 응급 복구 시 정해진 시공기준과 도로 복구기준을 철저히 준수하도록 하고 특히 단수 발생 시 충분한 사전 안내 후 시공토록 하여 시민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당부했다.

G03-8236672469

김순섭 상수도사업소장은"상수도 급수공사 대행업자 간담회를 통해 설 명절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과 시민들이 즐겁고 편안한 명절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민들이 항상 안심하고 맑은 수돗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