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성남시 전·현직 시·도의원 20여명, 김은혜 예비후보 지지 선언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4-02-23 16:55 KRX7
#김은혜예비후보 #성남분당을 #성남시전현직시도의원 #지지선언 #국민의힘

“본선에서 압도적인 승리 거둬야…주민과 소통 할 사람 김은혜 예비후보”

NSP통신-22일 오전 김은혜 분당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한 성남시 전·현직 시·도의원들이 김 예비후보를 향한 지지를 선언했다. (사진 = 김은혜 예비후보 캠프)
22일 오전 김은혜 분당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한 성남시 전·현직 시·도의원들이 김 예비후보를 향한 지지를 선언했다. (사진 = 김은혜 예비후보 캠프)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오는 4월 10일 총선 국민의힘 당내 경선이 진행 중인 가운데 김은혜 성남분당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를 향한 지지선언이 이어지고 있다.

22일 오전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미금역 사거리에 위치한 김은혜 분당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를 방문한 성남시 전·현직 시·도의원들은 김 예비후보를 향한 지지를 선언했다.

20명의 성남시 전·현직 시·도의원 대표로 지지선언문을 낭독한 안계일 (현)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장은 “분당구을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 김은혜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하기 위해 이 자리에 모였다”라며 “이길 수 있는 김은혜 예비후보가 최종 후보가 돼 본선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둬야 한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이어 “김 예비후보는 21대 국회에서 일명 1기 신도시 특별법을 최초 발의했고 대통령실에 근무하며 재건축 규제 완화를 위해 힘쓴 주인공”이라며 “분당에 필요한 부분을 잘 알고 있고 마을 곳곳을 누비며 주민과 소통할 사람이 바로 김 예비후보”라고 강조했다.

지난 21일에는 신태용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이 김은혜 분당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신 감독은 “국회의원은 동네 골목대장을 뽑는 것이 아니다”라며 “당선 즉시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는 사람은 김은혜 예비후보”라고 말했다.

신 감독은 김 예비후보가 출마한 성남시와의 인연이 각별하다. 축구선수 시절 K리그 최초로 60-60클럽을 달성한 성남 일화 천마의 프랜차이즈 스타 선수였으며 6대 감독을 역임하기도 했다. 이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을 거쳐 현재는 인도네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을 맡고 있다.

한편 김은혜 예비후보의 지지선언 참여한 성남시 전·현직 시·도의원은 허재안 경기도의회 의장(전), 안계일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장(현), 이병열 경기도의회 의원(전), 장윤영 경기도의회 의원(전), 박권종 성남시의회 의장(전), 박은미 성남시의회 부의장(현), 강태식 성남시의회 의원(전), 김영발 성남시의회 의원(전), 김윤정 성남시의회 의원(전), 김장권 성남시의회 의원(현), 김재노 성남시의회 의원(전), 박광봉 성남시의회 의원(전), 박도진 성남시의회 의원(전), 박영일 성남시의회 의원(전), 이재호 성남시의회 의원(전), 이형만 성남시의회 의원(전), 정봉규 성남시의회 의원(전), 홍석환 성남시의회 의원(전), 홍용기 성남시의회 의원(전), 황영승 성남시의회 의원(전)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