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정현 국회의원 예비후보, 광양만권 산단 대개조와 1인당 GDP 5만불 달성 기반 다질 것 ‘약속’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4-03-07 13:27 KRX7
#광양시 #이정현국회의원예비후보 #등록

광양만권을 천지개벽 시키고 섬진강의 기적을 만들겠다

광양에 2차전지 특구를 조성, 남해안 관광벨트 사업을 순천, 구례, 광양에서 먼저 성공 가능

구례, 곡성을 전세계가 주목하는 K-푸드, K-문화 특구로 만들어 낼 것

NSP통신-이정현 국회의원 예비후보 유권자와 만남 (사진 = 이정현 국회의원 예비후보 홍보실)
이정현 국회의원 예비후보 유권자와 만남 (사진 = 이정현 국회의원 예비후보 홍보실)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이정현 국회의원 예비후보(국민의 힘)는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예비후보 등록을 했다.

이정현 예비훈보는 “저는 단지 많은 표를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 오직 당선되기 위해 출마합니다”며 “광양만권을 천지개벽 시키고 섬진강의 기적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어 “저는 광양에 2차전지 특구를 조성하겠습니다. 수소전환, 디지털전환, 스마트항 전환을 통해 광양만권 국가산단을 대개조시키겠습니다.  포스코 제철단지, 세풍산단, 익신산단, 황금산단 그리고 순천의 해룡산단과 율촌산단을 결합시켜 광양만권 거버넌스를 구축하겠다”며 “여기에 정부 예산의 적시투입과 산업체들의 적극적인 투자유치를 결합시켜, 광양이 1인당 GDP 5만불 시대를 열게 하겠습니다. 이런 일들은 저, 이정현이 잘 할 수 있습니다”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또한 “지난 38년간 밑바닥부터 쌓아 올린 중앙정부 인맥, 산업계 네트워크를 총 동원해 반드시 이루어 내겠습니다. 인구 28만 명의 순천시에 지난해 980만 명이 다녀간 것은 특별한 사건입니다”며 “저 이정현은 이 특별한 사건을 일상적으로 만들겠습니다. 국가 과제인 남해안 관광벨트 사업을 순천, 구례, 광양에서 먼저 성공시키면 가능한 일입니다”고 덧붙였다.

그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깨끗하고 아름답다는 섬진강을 끼고 살아온 곡성, 구례를 경제적, 사회적으로 주목받게 하겠다”며 “저 이정현이 잠자고 있는 민족의 영산 지리산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역동적으로 분출시키겠습니다. 구례, 곡성을 전 세계가 주목하는 K-푸드, K-문화 특구로 만들어 내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정치의 전남이 아니라 삶의 전남이어야 한다. 말은 이정현의 일관된 신념입니다. 저는 선거 과정에서 정치 싸움에, 네거티브 공세에 눈길을 주지 않겠다”며 “순천의 봄, 광양의 봄, 곡성의 봄, 구례의 봄이 희망, 기회, 가능성이라는 말과 동의어가 되도록 만들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선거 기적을 이뤄 주시면 저 이정현은 섬진강의 기적으로 보은하겠다”고 강조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