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국힘 방문규 수원병 후보·한동훈 위원장, 수원시민에 ‘새 희망’ 제시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4-03-08 09:32 KRX7
#수원시국회의원 #방문규수원공약 #방문규총선공약
NSP통신-7일 방문규 국민의힘 수원병 국회의원 후보(왼쪽)와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유세를 하는 모습. (사진 = 방문규선거사무소)
7일 방문규 국민의힘 수원병 국회의원 후보(왼쪽)와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유세를 하는 모습. (사진 = 방문규선거사무소)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방문규 국민의힘 수원병 국회의원 후보와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수원 시민들에게 ‘새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원도심 부활, 지하철 연장 등 집권 여당이 나서 수원시민들의 염원을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방 후보는 7일 수원을 찾은 한 비대위원장과 수원 팔달구 지동못골시장 상인연합회 간담회에서 주차장 문제, 온누리 상품권 활성방안 등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방 후보는 원도심을 살리기 위한 일환으로 ‘화성행궁 지하주차장 건립 추진’을 약속했다.

G03-8236672469

이에 한 비대위원장은 “화성행궁은 고즈넉하고 운치 있는 곳이며 우리가 함께 (주차난 해소를) 함께 해결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국민의힘은 바로 이 수원에 보여드릴 수 있는 가장 훌륭한 후보를 제시했다”며 “지난 4년 동안 이런 문제가 해결됐는가. (더불어민주당은) 하기 싫어서 안 한 건가 아니면 할 능력이 안 돼 못한 건가”라고 지적했다.

한 위원장을 비롯한 수원 국민의힘 후보들은 지동시장을 시작으로 미나리광 시장, 못골시장, 팔달문 시장 등을 둘러보며 시민들과 인사를 나눴다.

단상에 오른 방 후보는 ‘팔달의 새희망, 방문규’라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을 들었고 한 위원장도 함께 손을 들어 시민들의 응원에 호응했다.

한 비대위원장의 수원 방문은 지난 1월 ‘철도 지하화’ 국민의힘 총선 공약 발표 이후 두 번째 수원 방문이며 격전지로 주목받고 있는 수원벨트 탈환에 대한 강한 의지가 투영된 것으로 보인다.

방문규 후보는 “수원 시민들이 원하는 것은 수원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할 새로운 희망”이라며 “힘 있는 여당 후보로서 실천을 통해 수원시민들이 그토록 원했던 수원과 팔달의 비전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