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민근 안산시장, 농업인 단체와 소통 간담회…농정발전 방향 논의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4-03-22 14:30 KRX7
#안산시 #농업인단체 #이민근 #농업인학습단체협의회 #안산시농정발전

농업 현장 애로사항과 현안 사안 공유 및 향후 발전방안 의견 공유

NSP통신-이민근 안산시장이 21일 향후 농정 발전 방향 등을 위한 농업인 단체와의 소통 간담회를 하고 있다. (사진 = 안산시)
이민근 안산시장이 21일 향후 농정 발전 방향 등을 위한 ‘농업인 단체와의 소통 간담회’를 하고 있다. (사진 = 안산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이민근 경기 안산시장이 21일 향후 농정 발전 방향 등을 위한 ‘농업인 단체와의 소통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하은용 농업인 학습단체협의회 회장을 비롯해 5개 농업인 단체(한국농촌지도자안산시연합회, 생활개선안산시연합회, 농업경영인안산시연합회, 안산시4-H연합회, 안산시4-H지도자협의회) 회원 2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관내 농업 현장의 애로사항과 현안 사안을 공유하고 향후 발전방안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했다.

NSP통신-안산시 농업인학습단체 농업발전 간담회 기념촬영 모습. (사진 = 안산시)
안산시 농업인학습단체 농업발전 간담회 기념촬영 모습. (사진 = 안산시)

이날 간담회에서 농업인들은 이상기후에 따른 돌발 병해충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친환경 방제 확대를 건의했다. 아울러 도·농 상생을 위한 농산물 직거래 활성화 방안 등 생산비 증가와 환경 변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 분야에 적극 행정을 펼쳐 줄 것을 건의했다.

G03-8236672469

의견을 경청한 이민근 안산시장은 “시민의 먹거리를 책임지고 농촌을 지키는 농업인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간담회에서 나온 의견들을 면밀히 검토해 농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