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손명수 용인을 당선인, 현충탑 참배로 첫 공식 일정 시작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4-04-12 14:19 KRX7
#손명수당선인 #용인시을 #현충탑참배 #공식일정 #더불어민주당

노인회 기흥구지회 방문 감사 인사…손 당선인 “좋은 정치로 보답하고 더 효도하는 정치할 것”

NSP통신-용인현충탑에서 호국영령들에게 참배하는 손명수 국회의원 당선인. (사진 = 손명수 국회의원 당선인)
용인현충탑에서 호국영령들에게 참배하는 손명수 국회의원 당선인. (사진 = 손명수 국회의원 당선인)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손명수 민주당 용인시을 국회의원 당선인은 11일 기흥구선거관리위원회에서 당선증을 교부받고 용인현충탑 참배를 한 뒤 당선인 신분으로서 첫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손 당선인은 이날 오전 용인현충탑에서 호국영령들을 참배하는 것으로 당선인 신분으로서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손명수 국회의원 당선인은 “용인시민의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정직하고 성실하게 일하겠다”며 “언제나 민심의 무게를 헤아리고 늘 낮은 자세로 용인시민 곁에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G03-8236672469

이어 대한노인회 용인시 기흥구지회 조영재 회장을 예방해 감사 인사를 드렸다.

조영재 회장은 “앞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시민 목소리를 경청하고 노인복지에도 각별한 관심을 갖고 일해달라”며 당선을 축하했다.

손 당선인은 “저를 선택해주신 기흥구민들을 위해 좋은 정치로 보답하겠다”면서 “어르신들이 더 편안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효도하는 정치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앞으로 손 당선인은 시민들과 소통하면서 시민 성원에 감사 인사를 전할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