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W컨셉-율이에,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레션’ 공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5-22 12:37 KRD7
#W컨셉 #율이에 #신발 #초원의 빛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온라인 멀티 브랜드샵 W컨셉이 다가올 여름 시즌을 맞아 슈즈 브랜드 율이에(Yuul Yie)와 단독으로 기획한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레션 바이 율이에(Exclusive Capsule Collection by Yuul Yie)’을 선보인다.

이번 컬레션은 클래식 캐주얼의 절제미와 동시에 유니크함을 느낄 수 있는 슈즈브랜드 율이에와 W컨셉에서 단독 기획한 뉴 컬렉션 라인으로, ‘초원의 빛(Splender in the grass)’, 여름의 따뜻하고 화사한 빛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NSP통신-율이에 제품 (W컨셉 제공)
율이에 제품 (W컨셉 제공)

W컨셉은 컬렉션을 통해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느 스타일에나 잘 어울리는 슈즈 아이템을 제안한다. 디자이너만의 유니크한 감성에 경쾌한 메탈, 파스텔 컬러, 스트라이프 패턴 등을 더해 트렌디한 요소까지 놓치지 않았다. 이번 컬렉션은 슬리퍼, 플랫 샌들, 힐 샌들의 세가지 라인으로 구성, 가격은 15만원대.

W컨셉 관계자는 “디자이너 특유의 감성이 담긴 고퀄리티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기획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활발하게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G03-8236672469

한편 W컨셉은 이번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구매 고객에 한해 ‘율이에 레더 뱅글’과 W컨셉 자체제작 에코백을 선착순(30명)으로 증정한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