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테마기획
시승기 N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시승기]비즈니스 VIP라운지, 크라이슬러 ‘그랜드 보이저’

2015-06-17 06:00, 강은태 기자 [XML:KR:1401:업계/정책]
#시승기, #]비즈니스 VIP라운지, #크라이슬러, #그랜드 보이저, #미니밴
강화도 초지진 앞 크라이슬러 그랜드 보이저
강화도 초지진 앞 크라이슬러 그랜드 보이저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비즈니스를 위한 7인승 고품격 VIP라운지 크라이슬러 ‘그랜드 보이저’ 시승을 통해 ‘미니밴 창조 신화를 확인해 봤다.

시승은 서울 여의도를 출발 고양시 일산 도심 주행과 김포시 통진 일대를 포함 강화도 초지진을 왕복하는 약 120km 구간에서 진행됐고 승차 인원은 미취학 아동 1명을 포함 총 7명이 탑승했다.

◆비즈니스 필수품 2열 플립 트레이 테이블

 

크라이슬러 그랜드 보이저 플립 트레이 테이블과 2열 좌석 배치
크라이슬러 그랜드 보이저 플립 트레이 테이블과 2열 좌석 배치

7인승 럭셔리 미니밴 그랜드 보이저는 업무상 출장 등 이동이 잦은 비즈니스맨들이 이동 중 휴식을 취하거나 업무를 계속할 수 있는 환경을 구현한 공간 배치가 두드러진 차량이다.

시승 체크에서도 2열에 준비된 플립 트레이 테이블은 주행 중 노트북 사용이 편리했고 2인승으로 고정한 2열 좌석은 널찍한 공간 확보로 3열 좌석으로의 이동에 전혀 불편이 없었다.

특히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와 동급 유일 블루레이(Blue-RayTM) 플레이어 및 9인치 듀얼 LCD 스크린 등 2, 3열 편의장치는 비즈니스 VIP를 위한 업무와 의전 차량으로의 활용성이 매우 좋았다.

또 비즈니스를 위한 고품격 VIP 라운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섬세하게 업그레이드 된 내·외관 스타일링과 고급 세단에서나 볼 수 있는 활용성 높인 40여 종의 다양한 편의·안전장치들은 7인승은 5인만 탑승해야 편리하다는 기존의 관념을 깨트리며 탑승자 7명 모두에게 편안함과 안락함을 선물했다.

 

크라이슬러 그랜드 보이저 좌석배열과 70km/h 속도에서 rpm이 1000 표시
크라이슬러 그랜드 보이저 좌석배열과 70km/h 속도에서 rpm이 1000 표시

한편 최고출력 283마력(ps/6600rpm), 최대토크 35.0kg·m(/4400rpm)를 자랑하는 3.6L 펜타스타 V6 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 탑재로 시승하는 내내 어떤 주행 상황에서도 적절한 기어비를 도출했고 저속 회전 영역에서의 효율적인 운행이 가능했다.

또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과 부드럽고 안락한 승차감과 함께 공인연비는 복합연비기준 7.9 km/ℓ로 가속페달 조작에 따라 ECO 램프가 계기반에 표시되며 경제 운전을 유도했고 국내 판매 가격 6070만원(VAT 포함) 역시 그랜드 보이저의 다양한 성능에 비추어 볼 때 매우 만족스러웠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남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전북, 대구/경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4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