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테마기획
금융업계ESG N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Sh수협은행, ‘아름다운 토요일’ 개최…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2021-11-29 10:15, 강수인 기자 [XML:KR:1201:금융]
#Sh수협은행 #아름다운토요일 #기부 #ESG경영 #아름다운가게
Sh수협은행은 지난 27일 서울 종로구 안국동 아름다운 가게 안국점에서 Sh수협은행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 = 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은 지난 27일 서울 종로구 안국동 아름다운 가게 안국점에서 Sh수협은행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 = Sh수협은행)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Sh수협은행은 지난 27일 서울 종로구 안국동 아름다운 가게 안국점에서 ‘Sh수협은행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은 아름다운 토요일은 임직원들이 1년간 기증한 물품을 모아 아름다운 가게에서 직접 판매하고 판매 수익금 전액을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수협은행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수협은행 임직원들은 매년 2~3만여점의 물품을 기증하는 한편 아름다운 가게 일일판매원인 기부 천사로 활약하며 뷰티플 파트너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아름다운 토요일 판매 수익금은 어촌지역 초등학교 장학금 및 사회복지시설 후원 등 지역 사회공헌활동 재원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태욱 수협은행 금융소비자보호본부장은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는 수협은행 임직원들의 나눔과 기부문화 실천이라는 의미 외에도 어촌지역 내 소외된 이웃과 상생이라는 진정성을 담고 있다”며 “이와 함께 자원재활용의 생활 속 실천을 통해 쓰레기를 줄이고 탄소배출을 절감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도 지속적으로 펼쳐나아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일일확진자수 : 13,012명

일일사망자수 : 32명

국내현황 2022.01.26  00:00 집계 기준
보건복지부, 질병관리청
[AD]쿠팡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