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영상 잇따라 공개…원작 향수 자극

2019-11-19 12:27, 이복현 기자 [XML:KR:1103:게임]
#게임빌(063080), #게임빌프로야구슈퍼스타즈, #원작향수자극
기존 팬들의 추억 자극할 육성 요소 계승·발전, 메디카, 놈 등 다양한 마선수 등장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하반기 기대작인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국내 출시 일주일을 앞두고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게임 영상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오는 26일 출시를 앞두고 게임 속 육성 요소, 9회말 2아웃에서의 상황, 투수의 필살 마구 퀴즈 등 다양한 인게임 영상들을 공개하면서 유저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이 게임은 재미 요소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는 독특한 감성 영상, 개발 담당자들의 자체 영상 등을 통해 유저들과 소통하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근 잇따라 공개된 영상들을 살펴보면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특징을 가늠해 볼 수 있다. 우선 기존 팬들의 추억을 자극할 육성 요소를 계승하고 발전시켰다.

게임빌프로야구 2006에서 처음 도입되며 유저들에게 가장 사랑받았던 요소 중 하나인 나만의 선수를 최신 풀 3D 기술과 접목해 발전시킨 것으로 이번 작품에서도 나만의 선수의 외형, 포지션 등을 설정하고 나만의 리그 시나리오를 진행하며 선수를 성장시켜 나갈 수 있다.

게임빌프로야구 시리즈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비라이선스 게임이라는 점인데 이번 출시 예정작에서는 판타지 색채가 강한 110여 명의 마선수들이 등장한다. 메디카, 싸이커, 로제 등 기존 시리즈의 반가운 얼굴들이 등장할 뿐만 아니라 게임빌의 인기 IP인 ‘놈’과 ‘제노니아 카엘’ 등의 주인공까지 등장해 추억을 불러일으킨다.

육성 요소와 함께 다양한 게임 모드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 모드 성격의 플래닛 리그부터 본격적인 유저간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슈퍼스타 리그, 주어진 도전 과제를 해결해 나가는 데일리 매치 등을 즐길 수 있다. 유니티 엔진을 통한 진일보한 풀 3D 그래픽으로 더욱 판타지스럽고 생동감 넘치는 게임 환경을 제공해 몰입감을 높인다.

게임빌프로야구 시리즈는 2002년부터 2013년까지 폭넓은 유저층의 전폭적인 지지를 바탕으로 국내 17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대표적인 국민 모바일게임이다. 게임빌은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이면서 캐주얼 판타지 요소들을 가미한 독특한 게임성의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를 통해 국민 게임 신드롬을 재현하겠다는 각오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AD]하나은행
[AD]SK텔레콤
[AD]스마일게이트
[AD]컴투스
[AD]보령제약
[AD]우리은행
[AD]동아제약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남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전북, 대구/경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4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