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아시아나 한창수 사장, ‘가지 않은 길’ 주제로 기념 특강

2019-11-19 12:41, 이복현 기자 [XML:KR:1701:물류/운송]
#아시아나항공(020560), #한창수사장, #교육기부3000회기념특강
학생들에게 ‘꿈을 이루기 위한 무한한 가능성과 올바른 방향 설정’ 강조
제 9회 아시아나 드림페스티벌에서 아시아나항공 한창수 사장(왼쪽에서 4번째)과 최대호 안양시장(왼쪽에서 3번째)이 강사로 나선 아시아나항공 직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 아시아나항공)
제 9회 아시아나 드림페스티벌에서 아시아나항공 한창수 사장(왼쪽에서 4번째)과 최대호 안양시장(왼쪽에서 3번째)이 강사로 나선 아시아나항공 직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 아시아나항공)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지난 18일 안양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제9회 아시아나 드림페스티벌에서 아시아나항공 한창수 사장이 직접 교육기부 특강 강사로 나섰다. 이번 특강은 색동나래교실 3000번째 강의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아시아나 드림페스티벌은 지난 2014년부터 직업강연(색동나래교실)과 문화·예술공연이 한데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아시아나항공 한창수 사장이 직접 강사로 참여해 행사장을 가득 메운 약 700여명의 학생들에게 ‘가지 않은 길’이라는 제목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한창수 사장은 자신의 유년시절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의 경험을 토대로 “꿈을 이루기 위해 청소년 시기에는 무한한 가능성이 열려있으며 올바른 방향성을 가지고 노력한다면 반드시 꿈을 이룰 수 있다”고 격려했다.

한창수 사장의 특강이 끝난 후에는 세계 비보이 대회에서 다수의 수상 경력을 가진 ‘갬블러크루’가 초청돼 축하공연을 펼쳤으며 이후 시간은 현직 조종사와 캐빈승무원으로 부터 생생한 직업 특강이 이어졌다.

아시아나항공측은 “항공직업 강연을 하는 색동나래교실이 3천회를 넘어서다니 감회가 새롭다”며 “청소년들이 이번 강연을 통해 항공 직업 종사자 꿈을 만들 뿐 아니라 항공산업을 이끄는 주역으로도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AD]휴온스
[AD]하나은행
[AD]SK텔레콤
[AD]스마일게이트
[AD]컴투스
[AD]보령제약
[AD]우리은행
[AD]동아제약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남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전북, 대구/경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4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