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게임빌, 탈리온 RvR콘텐츠 개편 등 업데이트

2019-11-19 15:23, 이복현 기자 [XML:KR:1103:게임]
#게임빌, #탈리온, #RvR콘텐츠
RvR 매칭 업그레이드 및 복수 버프 시스템 도입…점령전, 대전투, 데스매치, 날개 등 콘텐츠 개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모바일게임 ‘탈리온’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탈리온은 게임빌이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와 손잡고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 모바일 MMORPG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RvR 콘텐츠에 대한 개편을 실시한다. RvR매칭 규칙을 전투력 중심으로 매칭되도록 개선하고, 초대시스템을 추가해 신속한 매칭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복수 버프 시스템을 추가해 RvR모드에서 사망 후 부활할 경우 복수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복수 버프를 획득한 경우 일정 시간동안 공격력과 생명력이 증가하게 되며 복수 버프는 사망 횟수에 따라 5레벨까지 상승한다.

보다 흥미진진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핵심 콘텐츠인 점령전과 대전투, 데스매치도 개선이 이루어진다. 점령전은 지원 역할이 개선되어 거점 획득 속도가 빨라지고, 마구간 점령 시 본진에서도 탈 것을 탈 수 있게 된다. 대전투는 각 진영 수장에게 두 차례에 걸쳐 15초간 보호막이 생성된다. 데스매치는 비슷한 실력의 유저들끼리 겨룰 수 있도록 매칭 시스템이 개선된다.

이외 다이아 부활 시, 긴 무적시간이 부여되며 버프 효과가 활성화된다. 코스튬에는 동물 의상이 추가되며 날개 등급에는 불멸, 천상 등급과 보유 효과가 추가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AD]하나은행
[AD]SK텔레콤
[AD]스마일게이트
[AD]컴투스
[AD]보령제약
[AD]우리은행
[AD]동아제약
[AD]동국제약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남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전북, 대구/경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4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