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워터 릴리스’ 8월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2020-07-07 15:09, 이복현 기자 [XML:KR:1502:영화]
#워터릴리스 #8월개봉 #메인포스터 #셀린시아마감독 #아델에넬
셀린 시아마 감독과 배우 아델 에넬의 첫 만남
 (사진 = 영화특별시SMC)
(사진 = 영화특별시SMC)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워터 릴리스’가 오는 8월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워터 릴리스’는 생애 처음 사랑에 빠져들고, 사랑에 뛰어드는 세 소녀 마리, 플로리안, 안나의 감각적이고 센세이셔널한 성장 드라마로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의 셀린 시아마 감독과 배우 아델 에넬의 첫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다.

‘워터 릴리스’는 셀린 시아마, 다르덴 형제 등 세계적인 감독이 선택한 프랑스 핫 아이콘 아델 에넬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담은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모두가 선망하는 소녀이지만 사랑엔 관심 없는 ‘플로리안’ 역을 맡은 아델 에넬은 출연작 중 가장 독보적인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킨다.

여기에 처음 사랑에 눈뜬 소녀 ‘마리’와 사랑을 하고 싶은 소녀 ‘안나’ 캐릭터는 공감대를 형성하고, 예측 불가한 사고처럼 갑자기 찾아온 첫키스, 첫사랑, 첫경험 등 과감하고 거침없는 스토리는 셀린 시아마 감독의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톰보이’와는 차별화된 작품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매력적인 소녀 플로리안(아델 에넬)에게 자꾸만 시선이 가는 마리(폴린 아콰르)의 클로즈업된 얼굴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배우 아델 에넬의 몽환적인 표정과 폴린 아콰르의 호기심 어린 눈빛이 긴장감과 함께 도발적인 분위기를 이끌어내는 가운데, ‘궁금해, 너의 눈빛’이라는 카피는 두 사람 앞에 벌어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AD]농협
[AD]KB국민은행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남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전북, 대구/경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4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