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베이루트: 리미티드 아워’ 7월 개봉…티저포스터 공개

2020-07-08 14:40, 이복현 기자 [XML:KR:1502:영화]
#베이루트리미티드아워 #7월개봉 #티저포스터
 (사진 = 즐감)
(사진 = 즐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베이루트: 리미티드 아워’가 오는 7월 개봉을 알리며 테러 협상의 긴박함을 담은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베이루트: 리미티드 아워’는 협상가 ‘메이슨’이 6시간 안에 CIA 요원과 테러리스트의 목숨을 맞교환해야 하는 일촉즉발 협상 작전을 위해, 위험이 도사리는 중동 지역 베이루트로 투입되는 이야기다.

먼저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테러 협상의 긴박함을 ‘6시간’이라는 시간제한으로 극대화하여 예비 관객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한다. 특히,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알리는 스톱워치 위로 ‘테러를 막기 위해 테러범을 구할 마지막 6시간’이라는 카피가 삽입돼 시선을 끌고 있다.

이는 영화 속에서 벌어지는 테러 협상의 아이러니함과 주인공들이 겪을 치열한 시간 싸움을 미리 짐작하게 한다. 거기에 테러로 폐허가 된 베이루트 도심이 배경으로 펼쳐져 극중 테러 사건의 심각성을 다시 한번 상기시키고 있다.

영화 ‘베이루트: 리미티드 아워’는 할리우드의 각본가 토니 길로이가 각본, 제작을 맡은 작품으로, 이번에도 각본가 특유의 긴박한 플롯 구성을 통해 전작들의 아성을 넘볼 예정이다.

또 골든글로브, 에미상 수상자이자 ‘베이비 드라이버’의 최종 빌런으로도 익숙한 배우 ‘존 햄’, 그리고 ‘나를 찾아줘’의 역대급 연기로 아카데미 여우 주연상 후보에 올랐던 ‘로자먼드 파이크’가 자신들의 인생 연기를 갱신하며 극의 중심을 이끌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AD]농협
[AD]KB국민은행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남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전북, 대구/경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4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