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오케이 마담’ 8월 12일 개봉…2인 및 캐릭터 포스터 공개

2020-07-20 12:10, 이복현 기자 [XML:KR:1502:영화]
#오케이마담 #8월12일개봉 #2인포스터 #캐릭터포스터
 (사진 = 메가박스중앙 플러스엠)
(사진 = 메가박스중앙 플러스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오케이 마담’이 8월 12일 개봉을 확정 짓고 2인 및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액션 코미디 영화다.

먼저 공개된 2인 포스터는 찐 부부 케미를 발산하는 배우 엄정화와 박성웅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찰진 손맛의 꽈배기 맛집 사장님인 미영 역의 엄정화와 미영밖에 모르는 철부지 남편 ‘석환’ 역의 박성웅은 각자 총과 노트북을 든 채 의미심장한 눈빛을 장착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수상한 부부의 역대급 MISSION’이라는 카피는 난생 처음 떠난 해외여행에서 부부가 어떤 사건을 맞이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박성웅은 엄정화와의 호흡에 대해 “너무 좋은 배우와 함께했기에 상대역으로서 따로 연기할 필요가 없었다”라고 전하며 두 배우가 선보일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엄정화 역시 “박성웅 배우의 귀여운 반전 매력을 발견했다. 함께 촬영하는 내내 행복하고 즐거웠다”며 화답해 두 배우가 보여줄 알콩달콩 잉꼬부부로서의 면모를 기대케 했다.

 

 (사진 = 메가박스중앙 플러스엠)
(사진 = 메가박스중앙 플러스엠)

또 ‘오케이 마담’은 재치 있는 카피와 강렬한 색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5인 5색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먼저 엄정화는 포스터 속 유연하게 다리를 찢고 있는 모습과 ‘뜻밖의 액션 장인’이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수개월 동안 액션스쿨에서 연마한 화려한 액션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박성웅은 비타민 음료와 노트북을 손에 든 채 그가 분한 컴퓨터 천재 ‘석환’ 역으로 완벽히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이상윤은 테러리스트를 연상케 하는 복장과 이전에 볼 수 없었던 강렬한 눈빛을 장착해 ‘뜻밖의 반전 빌런’으로 변신할 것을 예고한다. 승무원 복장의 배정남 역시 ‘뜻밖의 첩보 승무원’으로 분해 제임스 본드에 버금가는(?) 활약을 펼치고, 미스터리한 승객 역을 맡아 ‘뜻밖의 스포일러’가 된 이선빈은 극에 특별한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AD]농협
[AD]KB국민은행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남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전북, 대구/경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4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