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이바’ 9월 개봉…제시카 차스테인의 액션 주목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7-27 13:33 KRD7
#에이바 #9월개봉 #제시카차스테인 #액션
NSP통신-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에이바’가 오는 9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에이바’는 타깃 제거 100% 킬러 ‘에이바’가 작전 도중 금기를 어기게 되고, 조직의 제거 대상이 되면서 ‘죽거나, 죽이거나’ 살기 위한 본능을 깨우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제2의 ‘존 윅’ 탄생을 알린 ‘에이바’는 배우 제시카 차스테인의 캐스팅 소식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극 중 타깃 제거 100% 킬러 ‘에이바’로 분한 제시카 차스테인은 살기 위해 모든 위협을 제거해가는 통제불능 킬링 액션을 펼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뿐만 아니라 ‘에이바’는 콜린 파렐, 존 말코비치, 지나 데이비스 등 할리우드 환상적인 캐스팅 라인업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화려한 액션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제시카 차스테인의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짧은 금발 머리와 블랙 슈트를 입은 제시카 차스테인은 지금껏 본 적 없는 파격 변신을 예고. 여기에, 포스 넘치는 총까지 더해져 강렬한 느낌을 한층 배가 시키고 있다. ‘죽거나 죽이거나’라는 카피는 타깃이 된 킬러 ‘에이바’가 살기 위해 쫓고 쫓기는 운명에 맞서는 스토리를 엿볼 수 있어 올여름 액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