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진안군,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0-07-27 17:03 KRD7
#진안군 #우수공무원 #김정애 주무관 #김상규 공무직 #강필성 주무관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진안군(전춘성 진안군수)이 적극행정을 장려하고 공직사회 사기진작 및 적극행정 문화 확산을 위한 ‛2020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을 선발했다.

총 15건의 적극 우수사례를 추천받아 실적검증, 1차 실무심사 및 2차 적극행정 지원위원회 심사를 거처 최종 3명의 공무원을 선발했다.

이번 선발된 우수 공무원에는 △복지사각지대 발생을 최소하기 위한 ‛숨은 복지 사각지대를 찾아라’의 주천면 김정애 주무관 △주택 및 농경지, 도로변에 있는 위험목을 제거하기 위한 ‛생명·숲 지킴이 숲 가꾸기 패트롤팀 운영’의 산림과 김상규 공무직 △각각 민원처리 신청이 필요한 건축 신고사항변경과 건축 관계변경 신청을 동시처리 하기 위한 ‛건축주 관계자 변경 및 신고자사항 변경 동시처리’의 민원봉사과 강필성 주무관이 선정됐다.

G03-8236672469

진안군은 적극행정 우대문화를 조성하고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3명에게 인사 상 인센티브를 부여하고, 표창 및 포상금을 부여할 계획이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하반기에도 적극적으로 업무를 추진하는 공무원을 대상으로 우수 공무원을 선발할 계획”이며 “지역발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공무원들이 보다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업무를 추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