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진안군, '더위사냥 썸머 워터파크' 운영

2020-07-29 14:46, 김광석 기자 [XML:KR:1903:지자체/정당]
#진안군 #청소년수련관 #워터파크 #에어풀장 #워터 슬라이드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진안군청소년수련관(관장 한효임)이 수련관 야외마당에서 31일부터 다음달 9일 기간 중 3일씩 2회에 걸쳐 썸머 워터파크를 운영한다.

‘진안군 썸머 워터파크’는 2017년부터 4년째 운영되고 있으며, 무더운 여름방학 동안 시원하고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진안군은 해마다 늘어나는 이용객들로 인해 확대 운영 계획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운영여부에 대한 고민이 더해져왔다.

하지만 청소년수련관은 지역 청소년들이 외부로 나갈 경우 더 큰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고 판단해 이용방법을 제한해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이용대상은 진안군민으로 제한하고 1일 100명 이하, 사전예약제를 적용한다.

올해 1차 운영기간은 7월31일~8월2일이며, 2차 운영기간은 8월7~9일이다.

워터파크에는 에어풀장 2대, 워터 슬라이드 2대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설치할 계획이며, 주말에는 청소년수련관 자원봉사 동아리의 푸드코트 운영과 마술 등 문화공연으로 더욱 풍성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준비했다.

군은 매일 풀장 물갈이를 실시해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고, 무엇보다도 안전관리와 발열체크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운영할 방침이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해 아이들과 부모들도 모두 답답했었는데 워터파크에서 가족들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게 돼 다행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리지역 청소년들의 희망찬 미래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AD]농협
[AD]KB국민은행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남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전북, 대구/경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4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