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캐딜락, 신형 에스컬레이드로 등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8-03 08:58 KRD7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스페셜 프로모션
NSP통신-Cadillac_Escalade (캐딜락 코리아)
Cadillac_Escalade (캐딜락 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캐딜락이 에스컬레이드 구입 시 내년 국내 출시 예정인 신형 에스컬레이드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체인지 업’ 금융 리스 프로그램을 포함한 여름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딜락은 이동량이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캐딜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캐딜락의 다양한 라인업에 대한 구매 경험을 늘려 올해의 성장 모멘텀을 이어갈 계획이다.

G03-8236672469

이번 프로모션에는 신형 5세대 에스컬레이드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체인지 업’ 금융 리스 프로그램이 포함됐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에스컬레이드를 구매한 고객들은 획기적으로 진화한 5세대 에스컬레이드가 내년 국내 출시되면 선착순으로 교체 받을 수 있다.

또 프로모션 기간 중 CT6플래티넘(Platinum) 구매 시 ▲10% 현금 할인 ▲일부 현금 지원 및 36개월 무이자 할부 ▲일부 현금 지원 및 보증 연장(+2년/4만km)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20년식 XT5와 대형 럭셔리 3열 SUV XT6에는 ▲ 36개월 무이자 할부 ▲ 보증 연장(+2년/4만km)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NSP통신-Cadillac_CT6 (캐딜락 코리아)
Cadillac_CT6 (캐딜락 코리아)

한편 캐딜락 스페셜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혹은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