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농어촌公 군산지사, ‘농어촌 집 고쳐주기’ 나서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0-08-04 18:44 KRD7
#한국농어촌공사 #농어촌 집 고쳐주기 #다솜둥지복지재단 #주거환경 #사회공헌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한국농어촌공사 전북지역본부 군산지사(지사장 송홍석)는 4일 직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어촌 집 고쳐주기’ 사회공헌활동에 나섰다.

농어촌 집 고쳐주기는 한국농어촌공사에서 다솜둥지복지재단과 함께 농어촌 취약계층의 노후한 집을 수리·보수해 주거환경 개선과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이다.

이날 공사 직원들은 수혜 가구를 방문해 외벽 수리 및 페인트칠, 처마 보강 등 보수 공사를 돕고, 주변 환경 정리를 하는 등 거주민의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G03-8236672469

이번 수혜 가구인 원당마을에 거주하는 가구주는 ”집이 낡아 외풍이 들어오고 빗물도 새는 등 어려움이 많았는데 공사에서 이렇게 집 수리를 해주어 정말 기쁘고 고맙다“고 소감을 밝혔다.

송홍석 한국농어촌공사 군산지사장은 ”공사에서 운영 중인 집 고쳐주기, 일손 돕기, 브라이트 운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이 있다“며 ”앞으로도 농촌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기 위해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