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전북은행, 정읍시 소외계층 청소년에 생필품 전달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0-09-08 16:44 KRD7
#전북은행 #장학문화재단 #생필품 키트 #김영구 이사장 #복지사각지대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이사장 김영구)은 8일 정읍시청을 방문해 정읍시 소외계층 청소년을 위한 ‘생필품 키트 전달식’을 실시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 김영구 이사장, 전북은행 이성란 부행장, 김동형 센터장, 김경진 사회공헌부장, 서두원 정읍시청지점장, 정읍시 유진섭 시장,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영숙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사업은 태풍과 무더위 그리고 코로나19의 삼중고로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정읍시 소외계층 청소년들에게 생필품을 지원해 위기를 극복하는데 힘을 주고자 마련했다.

G03-8236672469

전달된 물품은 햇반, 찌개, 짜파게티, 컵라면, 짜장, 김, 스팸, 물티슈 등 총 9종으로 청소년 50여명에게 전달됐다.

유진섭 정읍시장은 “복지사각지대에 처한 이웃이 소외되지 않도록 물품을 기탁해주신 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행복하고 살기 좋은 정읍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영구 이사장은 “건강하게 자라야할 청소년들이 현재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을 것이라 생각돼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마련했다”며 “재단에서는 청소년들이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할 예정이니 재단 사업에 따뜻한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2017년부터 실시한 희망키트나눔사업은 매년 도내 청소년들에게 학용품, 여성위생용품, 생필품 등 500만원 상당 물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2000만원 상당 870키트를 지원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