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호원대, 코로나19 극복 사랑의 헌혈캠페인 동참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0-11-18 18:39 KRD7
#호원대 #헌혈 #코로나19 #전북혈액원 #호원사회봉사단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호원대학교(총장 강희성) 교직원 및 재학생들이 18일 '코로나19 극복 사랑의 헌혈캠페인'에 동참했다.

18일 호원대에 따르면 이날 교내 정문 앞에 마련된 대한적십자사 전북혈액원의 헌혈버스에서 사랑의 헌혈캠페인을 진행했다.

호원사회봉사단에서 매년 주기적으로 진행하는 사랑의 헌혈캠페인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안정적인 헌혈 수급이 중요하게 부각되는 시점에 교직원들과 재학생들이 이웃과 사회에 희망과 도움을 주고자 헌혈캠페인에 동참해 헌혈증을 기부했다.

G03-8236672469

이번에 기부된 헌혈증은 생명 나눔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강희성 총장은 “코로나19로 헌혈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진 시점에 대학 구성원들과 재학생들이 적극적으로 헌혈캠페인에 동참해 주어 감사한 마음이다. 앞으로도 우리 호원대가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일들을 찾아 이웃과 사회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호원사회봉사단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Health up 프로그램과 With up 프로그램 등 대학혁신사업의 일환으로 최근 새만금지역 환경정화 캠페인 및 농촌지역 일손 돕기와 소외지역 아동 돕기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봉사 프로그램을 추진해 오고 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