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전주대, ‘관광마케팅 포럼’ 개최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0-11-21 15:01 KRD7
#전주대 #관광마케팅 #K-관광 #놀고먹기연구소 #포럼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전주시 지역관광추진조직인 전주대 관광마케팅 지역협력추진체가 20일 전주대 대학본관에서 국가관광거점도시로 선정된 전주의 관광마케팅 방법론에 대한 논의를 위해 ‘관광마케팅 포럼’을 진행했다.

이번 포럼은 ‘우리 전주의 매력 어디에 어떻게 알릴까?’를 주제로 놀고먹기연구소 이우석 소장이 주제발표를 진행하고 이어서 관광 전문가들의 토론이 진행됐다.

토론은 KBS 함윤호 아나운서의 사회로 전주대 최영기 교수, 경희사이버대 김학준 교수, 강진관광재단 임석 대표, 전주시 김남규 의원 등 관광 실무 전문가들이 패널로 참여해 전주 관광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열띤 토론이 진행됐다.

G03-8236672469

전주시 지역관광추진조직(DMO)을 이끌고 있는 최영기 교수는 “전주야말로 한국을 대표할 수 있는 모든 요소를 가졌기 때문에 ‘K-관광’의 대표 브랜드가 될 것이고, 그렇게 되도록 전주시민이면서 관광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전주관광발전협의회와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해야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포럼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발표자와 토론자, 전주관광발전협의회 일부 임원만 참석한 가운데 실시간 온라인으로 중계됐으며 전주 DMO 홈페이지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