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익산시, 비대면 추석 ‘안부전하기 챌린지’ 실시

NSP통신, 박윤만 기자, 2021-09-13 12:50 KRD7
#익산시 #안부전하기 챌린지 #추석 #SNS #QR코드
NSP통신

(전북=NSP통신) 박윤만 기자 = 전북 익산시가 추석 명절을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하게 보내기 위해 ‘비대면 추석, 익산시민 마음 나누기’에 앞장섰다.

13일 익산시에 따르면 시 보건소와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추석을 맞아 ‘안부 전하기 챌린지’ 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이 지속돼 대면하기 어려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추석을 맞아 안부 문자를 보내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서 마련됐다.

G03-8236672469

오는 14~27일 2주간 익산시민들을 대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마음은 가깝게! - 추석맞이, 안부 전하기 챌린지’ 온라인 캠페인이 진행된다.

캠페인 참여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문자를 보낸 후 화면을 캡쳐해 익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QR코드를 통해 이미지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번 캠페인은 익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캠페인 참여자에게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농협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이 지속되는 요즘 추석을 맞아 만나지 못하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그리움과 사랑을 담아 안부를 전하며 아쉬운 마음을 위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정신건강복지센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 박윤만 기자 nspym@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