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봉환 소진공 이사장, 오세희 소공연 회장 방문 업무협조 당부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1-09-30 17:09 KRD7
#조봉환 #상공인시장진흥공단 #오세희 #소상공인연합회 #희망회복자금
NSP통신-오세희 소공연 회장(좌)과 조봉환 소진공 이사장(우)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소진공)
오세희 소공연 회장(좌)과 조봉환 소진공 이사장(우)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소진공)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조봉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소진공) 이사장이 오세희 소상공인연합회(이하 소공연) 회장을 방문하고 유기적인 업무협조를 당부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조봉환 이사장이 30일 오후 3시, 소상공인연합회(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소재)를 방문해 회장단과 차담회를 가졌다.

조봉환 이사장은 지난 8월 30일 제4대 소공연 회장으로 선출된 오세희 회장을 직접 방문한 자리에서 소상공인 현안에 대한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유기적인 업무협조를 당부했다.

G03-8236672469

조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많은 소상공인들이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 만큼, 소상공인연합회와 함께 현안 과제들을 발굴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해 신속한 피해 회복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진공은 30일부터 희망회복자금 확인지급을 시행해 소상공인 피해회복에 나서고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