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전북은행, ‘JB희망의 공부방 만들기’ 봉사활동 실시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1-10-06 17:48 KRD7
#JB금융그룹 #전북은행 #JB희망의 공부방 #서포터즈 #전참시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은 대학생 서포터즈들과 함께 6일 전주 중산지역아동센터에서 ‘JB희망의 공부방 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전북은행 대학생 서포터즈들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직접 찾아가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봉사의 가치를 배우고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대학생 서포터즈 ‘전참시’ 팀원을 비롯한 10여명은 그동안 아동들의 몸에 맞지 않아 불편함이 컸던 낡은 책상과 의자를 전면 새로운 가구들로 교체하며 중산지역아동센터의 노후화된 환경개선 활동에 적극 나섰다.

G03-8236672469

또한 책장과 수납장 등을 새롭게 배치하고 도서와 학습용품 등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등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며 학습 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힘을 보탰다.

전북은행 김경진 부행장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서포터즈들이 짧은 시간이나마 사회공헌활동을 몸소 경험하고 이해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북은행은 ESG경영 및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확대하며 금융으로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